BBN Radio
천국으로 가는 길라디오 방송성경 대학대화방참고자료언어선교후원상담/문의
방 송 듣기

현재 방송중:
찬양
영혼을 채우는 BBN 찬양

아래의 이메일은 플로리다 지역 방송국 메니저로 계시는 David Nichol님께서 보내오신 소식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어제 BBN방송을 애청하는 한 청취자 가족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분들의 간증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어 메일을 드립니다

제가 방문한 가정의 부부는 1980년대 중반경에 예수님을 영접하였습니다. 교회에 대해서는 전혀 관심없이 지내는 이 부부에게 한 친구가 진정한 "영혼을 채우는"교회를 출석할 것을 권유하였다고 합니다. 그들이 여러해 출석하는 교회는 모든 예배에 CCM음악을 사용하는 교회였습니다.  부부에게는 CCM음악이 지금까지 접한 기독교 음악의 전부였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남편이 기독교인인 고객의 집을 방문하여 "내 주는 강한 성이요"라는 찬송을 듣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고객의 아내에게 이 노래에 대해서 아는냐고 물었고, 그 부인은 찬송의 가사를 적어주었습니다.  이 부부는 그 곡의 메세지에 강하게 사로잡혔고그 길로 바로 찬송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이분들의 생애 처음으로 보게 된 찬송가였습니다홈스쿨을 하는 아이들도 함께 찬양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가족 모두가 밤마다 한 곡씩 읽어나갔습니다비록 곡의 멜로디도 모르고 음악을 읽을 줄도 몰랐지만, 단지 오래된 찬송가의 가사만으로도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러한 기쁨을 갖게 된지 얼마되지 않은 어느날그 가족은 BBN라디오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이 가족은 예전의 교회도, CCM음악으로도 다시 돌아가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보수적인 교회에 참석하며 하루종일 BBN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집의 청소년 자녀들에게 (이 부부에게는 7명의 자녀와 태중에 막내가 자라고 있습니다. ^^) BBN방송의 어느 프로그램을 좋아하느냐고 물어 봤습니다. 그들은 "전부요!"라고 답해 주었습니다그 중 여자 아이 하나가 몇달전에 BBN으로 편지를 보내어 어린이 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하였다고 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저에게도 특별한 경험이 되었습니다. 이 간증은 BBN에서 들려드리는 믿음의 찬양들에서 얻을 수 있는 엄청난 힘과 중요한 메세지들을 CCM음악으로 인해 가려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하였습니다.


작성자   BBN영어 청취자    작성날짜  9/12/2005 2:04 PM
조회수  2659


이전: 용서
Login                                                                                           온라인 성경   Copyright   개인정보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