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N Radio
천국으로 가는 길라디오 방송성경 대학대화방참고자료언어선교후원상담/문의
방 송 듣기

현재 방송중:
오늘의 말씀(CP)
BBN 한국어방송
주님께서 주신 비전...

아주 특별하신 비비엔 일본어방송의 새로운 사역자 우에야마님을 소개합니다. 우에야마님은 기독교 가정에서 유년시절을 보낸 후 한국대학에서 법을 공부하였고 한신대원에서 신학을 공부했으며, 한국교회에서 사역을 감당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하나님의 인도로 지금 비비엔 일본어방송에서 새롭게 하나님의 사역을 감당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인이면서도 한국어가 능통하여 저희로 하여금 가끔 한국인으로 착각을 하게 할 정도입니다.
우에야마님이 이곳 비비엔에서 하나님의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그리고 미국생활에 잘 적응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간증을 소개합니다.

저는 머리로 말씀을 이해하려고 했습니다. 그 때문에 자기 중심적인 삶을 살게 되었고 하나님의 임재를 느끼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하나님께서 저의 교만이 하나님과의 교제를 가로막고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셨습니다. 교만은 멸망의 선봉이라는 잠언의 말씀대로, 나는 멸망을 향하고 걸어가고 있었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고뇌 중에 있던 나를 찾아주셨고 이 사실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그 순간, 나는 죄인 된 나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고 이런 죄스러운 나도 용서하여 주시는지 하나님께 기도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 때  '바로 너를 위해서 내가 십자가에서 죽었도다!' 하는 음성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 음성을 듣고 나서 나는 회중 앞에서 신앙고백을 했습니다. 말씀을 온전히 받아들였을 때, 성경의 말씀들은 나에게 많은 도전을 주고, 구원의 확신과 비전을 주셨습니다. 이제 나에게는 예수님 없는 삶이란 생각 조차할 수 없습니다. 아니 만약 그분께서 안 계시다면 나는 존재조차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는 나의 모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앞으로도 그분과 늘 함께 하며 그분의 기쁜 소식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면서 살고자 합니다. 

비비엔 방송사역의 비전
한 사람이라도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마치 요셉과 같은 앞일을 예측할 수 없는 우여곡절이 많은 삶을 살아왔습니다.
그런데 지금 다음 단계로 향하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그래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는 저의 바램을 하나님께서 들어 주셔서 그분께서 주신 비전이 바로 비비엔방송국을 통한 방송선교이기에 최선을 다해서 섬기고 싶습니다.
이 방송을 듣고 계신 일본 분들께 온전한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그리고  삶의 양식이 될 수 있는 방송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온 일류를 사랑하고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는 것이 저의 변치 않는 비전입니다. 이제 이 비전은 비비엔 일본어방송과 함께 성취되어 가리라 확신합니다. 기도로서 준비하겠습니다. 저를 위하여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비비엔 한국어방송    작성날짜  12/8/2006 3:22 PM
조회수  2000


Login                                                                                           온라인 성경   Copyright   개인정보 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