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N 8개 언어방송은 올바른 하나님의 말씀 50 %와 균형 있고 아름다운 크리스천 찬양음악 50 %로 성도와 구원얻을 후사들을 섬기는 온 가족을 위한 기독교 라디오 방송 네트웍입니다.
이 사역의 한가지 열매는 지난 2000년도부터 계산하여 6,407명 이상의 영혼구령을 들 수 있습니다. 더 세부적으로 말씀 드리면,
영어방송에서 463명, 스페인어방송 1,000명 (지난 2년간 계산), 포르투갈어 방송 1,998명, 그리고 웹케스팅인 중국어,일본어,한국어,독일어,러시아어 방송은 합해서 2,290명입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복음전도 대화방인 BBN Chat을 통해서도 656명이 예수님을 구세주로 영접하였습니다.
온라인 성서대학인 BBN BI 에서는 현재 20,277명이 자신의 신앙, 지식의 성숙 및 성경교사 등으로 주를 섬기기 위하여 준비되고 있답니다.
모든 자원과 최신의 현대기술과 모든 힘을 쏟아 맺어낸 아름다운 열매로 주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어서 주님께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또한 기도와 물질의 후원과 ITL카드를 통하여 동역 하신 청취자님들이 함께 이루어 낸 사역이기도 합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BBN방송은 말씀과 복음의 순수성을 지키기 위하여 또 좋은 찬양으로 섬기기 위하여 광고도 없고 방송시간대를 팔지도 않습니다. 마음과 뜻을 같이하여 주신 청취자님들이 계셨기에 이런 독특한 운영방식으로 지난 36년간 믿음을 고수하며 사역을 지속할 수 있었습니다.
영어방송은 봄과 가을 년 2회, 그외 방송은 년 1차씩 가을에 모금행사인 Shar-A-Thon(나눔의 경주)을 통해 청취자님들의 헌신을 받는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10월 1일부터 3일간은 영어방송 나눔의 경주이며, 제 4차 한국어방송 나눔의 경주는 10월29일부터 3일간입니다.
내년 1년동안 드릴 헌금을 믿음으로 작정하기 위하여 지금부터 기도하며 함께 하여 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열매 맺고 있는 BBN의 사역에 여러분의 힘과 물질을 투자하여 함께 이윤을 남기지 않으시겠습니까?
위의 글은 지난주에 발송된 비비엔 넷뉴스에서 발취하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