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중국에 있을 때, 하나님에 대해서 아는 것이라고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제가 믿기로 삶이란 단지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이기적이고 오직 자기 자신만을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미국에 왔을 때에도 우리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거리를 두었고 친구가 없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동급생이 자신들의 성경공부에 우리를 초청하였습니다. 그 당시 저는 성경공부란 것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하였으므로 친구를 좀 사귀어 볼 생각으로 그들과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믿을 수 없는 사실은 그들과 함께 하자마자 그들을 너무 좋아하게 되었는데 그 이유는 형제, 자매, 가족처럼 너무나 좋은 사람들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들에게서 사랑을 느꼈습니다. 얼마쯤 시간이 흐른 후 우리는 하나님이 존재하시며 이들의 사랑이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것인 줄을 이해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또한 우리는 모두 죄인이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를 구원할 수 있음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한 형제가 예수님을 구세주와 주님으로 영접하는 기도를 자기와 함께 하겠는가 물었고 저는 'yes'라고 대답하였습니다. 일 주일 후, 제 아내도 저와 똑 같은 기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부부가 둘 다 구원을 받게 되어 정말 감격스러웠습니다.
예수님을 영접한 이후 이 세상에 대한 저의 관점도 많이 바뀌었습니다. 전에는 내가 누구를 돕는다면 그것은 내가 좋은 사람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지금은 우리 모두는 다 죄인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단지 하나님께서 우리를 아무 조건 없이 사랑하셔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그 아들로 우리를 대신해 죽게 하셨으니 이제 우리도 아무 조건 없이 서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도와야 하는 것입니다.
2003년도,시카고 중국 크리스천 집회에서 BBN에 대하여 처음 듣게 되었습니다. 더욱이 나중에 샬롯에 있는 BBN본사를 방문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BBN의 사역에 감동을 받았고 하나님께서 이 사역을 충만히 축복하고 계신다고 믿어졌기에 샬롯을 떠나며 이것이 만일 하나님의 뜻이고 제가 준비되어졌다고 생각하실 때에 BBN과 같은 곳에서 사역을 할 수 있게 하여 달라고 기도를 하였습니다.
믿을 수 없는 것은 1년 후, 기도의 응답으로 하나님께서는 저와 제 아내가 BBN에서 주를 섬기게 하여 주셨습니다.
우리는 정말 흥분되었는데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축복은 하나님의 종으로서 주를 섬기는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주께 영광을 돌립니다.
....IS Staff 루이님의 신앙간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