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N Radio
천국으로 가는 길라디오 방송성경 대학대화방참고자료언어선교후원상담/문의
방 송 듣기

현재 방송중:
찬양
지금 남미에서는

BBN 스페인어방송을 통해 청취자들의 삶에 일어나는 놀라운 기적들을 함께 나눕니다.

칠레에서 온 BBN 지역 대표인 파트리시오 나훌란이 보내온 간증입니다.

오늘 저는 어네스티나로부터  전화를 받았는데 그 목소리가 매우 급박했고 영적인 지도가 많이 필요한 듯이 들렸습니다. 어네스티나의 딸이 결혼 생활 18개월 만에 남편과 별거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어네스티나는 BBN 방송을 2주째 청취했고 어떤 의사선생님이 건네준 BBN 방송청취초청카드 (ITL 카드)를 받고 방송을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몇 분 동안 그녀의 이야기를 들은 후, 전화 상으로 복음을 증거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놀라운 것은 그녀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복음을 경청했다는 겁니다.  그런 후에 주님을 마음에 모시도록 초청했고 어네스티나가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하나님께서 BBN을 이런 방법으로 사용하심을 인해 찬양 드립니다.

이 간증은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의 BBN 지역대표인 에두왈도 갈시야가 보내온 것입니다.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BBN 의 사역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하시고 계신 일을 여러분과 나누기 원합니다. 금요일에 방송국 입구 바닥에 BBN앞으로 적힌 봉투가 놓여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누군가가 이 봉투를 문 밑으로 밀어 넣어 두었던 겁니다. 그 봉투에는 이렇게 적혀 있었습니다. “BBN을 인하여 또 매일 청취하고 있는 말씀을 인하여 감사 드립니다. 저는  아이가  네 명이 있고 결혼은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 동거하고 있는 사람과 결혼을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누구에게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저와 제 가정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주님께서 계속해서 여러분을 축복하시기를 기도합니다.  – 알베르타 드림.” 그 봉투 안에는 BBN 구좌로 1600 달러를 입금한 전표 두 장이 들어 있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이 간증은 혼두라스의 산 페드로 술라에서 온 것입니다. BBN 지역대표인 이스마엘 라모스가 보냈습니다.


오늘 아침에 오스만 알바레즈가 방송국으로 찾아 왔습니다. 수 개월 동안 BBN방송을 청취해오고 있고 성경을 가르치는 좋은 프로그램을 매일 듣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교회에 여러 해 동안 참석하고 있다고도 말했습니다. 그래서 오스만에게 그리스도를 자신의 구주로 알고 있느냐고 물었는데 대답하기를 알지 못하노라고 말했습니다. 자기 교회에서는 그리스도께서 죄를 사함을 구하는 기도에 대해서는 언급조차 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저는 오스만에게 복음을 증거했고 그가 그리스도를 자신의 구주로 신뢰했습니다! 기쁨으로 구원의 확신에 차서 우리 사무실 문을 나섰습니다. 오스만이 계속 BBN을 청취하면서 주 안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복음을 증거하지 않는 교회를 떠나서 좋은 교회에 출석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BBN 칠레 사무담당자 다니엘 쿠킨이 보내온 구원 간증입니다.


두시간 전에 퀼크라는 도시로부터 전화를 한통 받았습니다. 건강 상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 여자분이었습니다. 전화로도 그 분의 건강이 좋지 않은 것이 확연했습니다. 그 분의 말이 끝난 후 제가 구원에 대해서 물어보았습니다. 세상을 떠난다면 어디에서 영원을 보낼지 알고 계십니까 하고 물었습니다. 그리고는 복음을 증거했고 주님께서 그녀의 마음을 깨뜨리셨습니다. 전화 상으로 그리스도께 자신을 구원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마리아인데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이제 그녀의 이름이 어린양의 생명책에 기록되었음으로 주님을 찬송합니다.


작성자   BBN 한국어방송    작성날짜  12/12/2007 2:57 PM
조회수  1103


Login                                                                                           온라인 성경   Copyright   개인정보 보호정책